안녕하세요 저는 김성순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성순군
2014. 6. 18. 22:44 성순군의 말

안녕하세요 저는 김성순이라고 합니다.


이 블로그의 주인장이죠


이브고릴라 성순군


먼저


이브고릴라라는 닉넴을 정한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그룹인 EVE의 고릴라라는 이름을 쓰는


고현기님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남자를 좋아하는건 아닙니다.^^ ㅋㅋ


저는 한국여성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성순군은


제가 불리기 좋아하는 명칭입니다.


^^


처음 사회생활 시작했을때 불렸던 건지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이렇게 불리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블로그 상에서


저를 소개할 때


"이브고릴라 성순군입니다.' 라고 소개합니다.


저를 "순군님" 이라고 부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 명칭은 좀 당황스럽습니다.


제 성은 '성'씨가 아니고 '김'씨 입니다.^^


'순군님'보다는 '성순군님'이라고 불러주세요^^ ㅋ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