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옥상 배관 동파 - Roof top of the apartment Freezing damage

Posted by 성순군
2018. 2. 3. 11:41 성순군의 말

아침에 일어나니 비오는 소리가 들려서 거실에 불을 켜니
.
.
.
ㅠㅠ 거실에 물이 들어와있네요

집에 수건들을 모두 모아서 바닥에 깔고

화장실가서 짜고..

무한반복...ㅠㅠ

문을 열어보니 계단에 계속 물이 흐르네요

관리아저씨에게 물어보니 옥상 배관이 터졌다네요 ㅠㅠ

일단 거실에 물은 다 닦아내니 더이상 들어오지는 않더군요

다른집들은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ㅠㅠ

일단 출근은 했는데 집이 걱정되네요 ㅠㅠ


▶️ DTube
▶️ IP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