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위반으로 애드센스 광고게재중지..

Posted by 성순군
2018. 1. 9. 12:53 성순군의 말

제 블로그에 반 이상이 윈도우에 관련된 내용이라

몇달전부터 광고 중지가 많이 뜨네요

아마도 대부분의 글에 광고가 중지될거 같네요

예전부터 컴퓨터 포멧을 자주하다보니까

최신으로 업데이트 된 자료들을 보관하게 되었네요

보관하면서 어떤 자료인줄 알아야되니까

블로그에 해당자료의 설명글들을 올려놨었죠

전에는 트윅된 버젼이 좋아보여서 트윅버젼을 주로

저장했었는데 요즘은 별로 안건드린 버젼이 좋네요

초보에요님 자료랑 컴마을님 자료가

에러도 없고 좋은거 같습니다.

요즘은 파일명만 써놓고

안에 내용은 다른 글들을 써놓고 있는데...

음...

지금 생각해보니

내용은 별로 상관이 없었던거 같아요

그냥 그분들의 최신자료가 좋았던거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