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Posted by 성순군
2016. 4. 1. 09:49 성순군의 말

동료...

난..

내가 그렇게 배워왔고

내가 아는 범위에서는

동료는

아랫사람이 아닙니다

서로 돈을 벌기 위해

같이 일하는 사람입니다

그사람이 일을 잘 못한다고 해서

조금 부족하다고 해서

그 사람을 욕한다거나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모든것에 완벽한가요?

나는 내 모든일에 부끄러움 없이

충실한가요?

나는 딴짓하지 않나요?

나는 실수를 하지 않나요?

...

..

.

왜 자기 자신에게는

너그럽고

다른사람에게는

그렇지 못한건가요?

...

..

.

당신은 완벽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