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역사 토크멘터리 전쟁사 재밌어요^^

Posted by 성순군
2020. 11. 2. 19:50 정보

저는 유튜브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군사기기 쪽 유튜브가


올라와 있길래


클릭해서 보게됐는데 재밌더군요 


처음 본 건 '샤를세환'님의 방송입니다




이걸 처음으로 본거 같아요 ^^


'네오 아틀란~' ㅋㅋ 귀엽습니다


그러다가 총합본으로 되어있는거


여러개 보다보니 새로운게 나오더군요





짧은 영상의 순삭밀톡


그리고 나중에 발견한 토크멘터리 전쟁사




광고도 없고 보기 편하고 진행도 재미있게 잘 하는거

같아서 보게되었어요


189부?? 이거 재밌으니까 일단 구독하고 

1부부터 봐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채널을 누루고 토크멘터리를 찾으려는데 



재생목록이 어마어마 하네요 ㅠㅠ

아마도 국방TV 모든프로그램이 있는거 같아요

더보기를 눌러서 한참을 내려가야 찾을수 있어요


이걸 구독하면서 제 구독페이지에 영상들이 너무 많이 늘었네요 ㅠㅠ 국방TV 전체 방송들이 매일 쏟아져 나오더군요 ㅠㅠ


매번 찾아들어가기가 힘들더군요 ㅠㅠ


그러다가 발견한게 보관함입니다




점을 눌러서 보관함에 저장하면




보관함에서 바로가기를 할 수 있어요^0^


그런데 보관함 영상에서 재생을 누루게 되면

역순으로 재생이 되더군요 ㅠㅠ




어쩔 수 없이 한편이 끝날때쯤 다음영상을 수동으로 클릭해 줍니다 

왜 역순재생버튼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재생목록들도 이렇게 올라와 있는게 대부분이던데 역순재생은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쟁역사에대해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시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0^


https://sungsoon.imweb.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