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순군의 말

카드현금서비스와 사채는 쓰지 말아야 하는데...

성순군 2018. 1. 26. 21:41

직장을 다니고는 있지만

혼자 살다보니

돈 나가는 곳이 많습니다

뭐 유흥비도 그렇고

집이 있다보니까 관리비, 가스비, 보험...

보험은 왜그렇게 많이 들었는지....

차도 있다보니까..

매월 차 할부비도 많이 나가게 되네요..

정말 다른분들은 어떻게 사는건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최대한 돈을 안쓴다고 해도

나가는 돈은 매월 똑같고

들어오는 월급은 적고...

매월 적자만 나고...

줄여도 줄여도 적자인게...

탈출구를 찾아야 해서

돈 버는 방법을 알아보고 해도...

쉽게 얻어지지 않네요...

조금씩 조금씩 빌려쓴 돈이

2,500이었는데

이자만 갚기도 버겁네요...

이자는 27%나 되서

일년에 천만원이 빠져나가고

계속 적자만 더해지네요...

너무 힘드네요..

돈만 많이 준다면 나쁜일도 하고싶은 마음인데

그건 안돼겠고...

일만해서 돈을 모으자니

사장은 너무 짠돌이고...

왜 이렇게 돈은 멀리만 있는건지...

매일매일 어무 힘이 드네요...

말일이 되어갈수록 더욱 힘이드네요...

탈출하고 싶습니다...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