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 회사의 세일즈 마케팅 팀원입니다

Posted by 성순군
2016. 10. 4. 21:34 성순군의 말

세일즈 영업이죠...


마케팅... 광고죠..


영업의 이익이 나길 위해 


광고를 한건데...



이 흔적을 없애라고 하네요...



제가 블로그와 밴드를 이용해서 


광고를 1년넘게 해왔습니다.



다른곳에서 문제가 터진것을 보고 


제 블로그와 밴드를 폐쇄시키라고 하네요....



정말 어의가 없습니다....



제가 올린 글들에 불법적인 내용은 없었다고 장담합니다.



허나 확인도 안해보고 죄다 없애버리라니...



회사에 정이 뚝 떨어지네요....



실적이 나오지 않을때는 어떤짓을 해서라도 실적을 내라고 하더니.....



뭔가 터지고나니 다 없애버리라고만......



에휴...